영/유아 |
자조 |
[자조]도움받아 양말을 벗어요 ① 그림자료를 살펴보며 교사의 이야기를 듣는다.
② 교사의 도움을 받아 양말 벗기를 시도한다.
|
|
자조 |
[자조]숟가락을 잡고 먹어봐요 ・교사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다.
・음식을 먹을 숟가락을 사용해야 함을 안다.
|
|
자조 |
[자조]음식을 먹고 그릇을 정리해요 I수준
교사의 이야기를 듣고 이야기한다.
음식 먹고 그릇을 정리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II수준
교사의 이야기를 듣고 이야기한다.
음식을 먹고 그릇을 정리를 시도한다.
|
|
자조 |
[자조] 양말을 벗어봐요 ① 그림을 살펴보며 교사의 이야기를 듣는다.
② 양말 벗는 방법을 알고 벗기를 시도한다.
|
|
자조 |
[자조]음식을 먹고 선생님의 도움받아 입을 닦아요 ・ 자신의 입을 닦은 후의 기분을 언어로 표현한다.
・ 음식을 먹은 후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입 주변을 닦아본다. |
|
자조 |
[자조]벗은 외투를 선생님과 함께 정리해요 ・ 교사의 이야기에 소리 내어 반응한다.
・ 벗은 외투를 정리해야 함을 안다.
|
|
자조 |
[자조] 음식 먹고 난 후 휴지로 입을 닦아요 ①자신의 입을 닦은 후의 기분을 언어로 표현한다.
②음식을 먹은 후, 스스로 입 주변을 닦을 줄 안다. |
|
자조 |
[자조]먹고 난 후 그릇을 정리해요 ① 그림자료를 살펴보며 이야기 나눈다.
② 식사 후에 그릇을 정리하는 방법을 알고 정리한다.
|
|
자조 |
[자조] 숟가락으로 음식을 먹어요 I수준
①그림자료를 살펴보며 말하기를 시도한다.
②숟가락으로 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II수준
①그림자료를 살펴보며 이야기 나눈다.
②숟가락으로 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
|
자조 |
[자조] 도움받아 외투를 입고 벗어요 ⋅ 교사의 이야기에 소리 내어 반응한다.
⋅ 외투를 입고 벗는 것에 관심을 갖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