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 | 주제 / 영역 | 활동명 | 교수자료 |
---|---|---|---|
2세 | 기타 언어 |
⋅고마운 교통기관과 교통기관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 알아본다. ⋅그림의 단서로 내용을 이해하고 1:1 대응을 하며 수에 대한 개념을 형성한다. |
고마운 교통기관과 ..
|
2세 | 기타 음률 |
비행기
|
|
2세 | 나는요 음률 |
||
2세 | 기타 감각,탐색 |
||
1세 | 기타 역할,쌓기 |
1수준 ⋅목욕할 때 들을 수 있는 소리에 관심을 가진다. ⋅목욕용품을 이용해 인형을 씻겨주는 놀이를 해본다. 2수준 ⋅목욕할 때 들을 수 있는 소리를 입으로 표현해본다. ⋅인형을 씻겨주며 목욕의 즐거움을 느껴본다. |
|
1세 | 나는 할 수 있어요 바깥놀이 |
응가
|
|
0세 | 움직여요 역할,쌓기 |
||
1세 | 기타 감각,탐색 |
⋅미술재료를 사용하여 펠트로 만든 팬티를 꾸며본다. ⋅배변에 필요한 도구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한다. |
|
2세 | 재미있는 여름이에요 미술 |
||
영아 | 안전교육 |
달콤한 약
|
|
2세 | 기타 언어 |
||
1세 | 움직이는 것이 재미있어요 미술 |
바퀴
|
|
0세 | 움직여요 언어 |
||
1세 | 기타 언어 |
||
영아 | 기본생활(인성교육) |
음식을 삼킨 후 이..
|
12345678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