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회 패키지
꼼지락 조작 놀이북
2학기 학부모 상담
추석
학부모 참여 수업
커뮤니티 > 자료패키지 > 상세보기
- 도배성 댓글은 임의 삭제 가능 - 댓글은 10자 이상 - 5번 이상 댓글 등록 금지
매일같이 고민하고 화내고 지침의 연속이지만.. 그래도 늘 그랬듯, 너는 잘할 수 있을거야!! 힘내자 화이팅!!
시어머니 상치루고 바로 나와 근무하느냐고 힘들었지? 고생많이 했어 울 좋은 시어머니 좋은곳에 편하게 가시라고 하고 싶고 오늘은 어버이 날이라 카네이션을 준비해 출근전에 산소에 다녀왔어 정말 수고 많이했다. 너무힘들게만 살지말고 조금씩 내려놓는 연습을 하며 살도록 하자 회이팅!!
올해는 건강하게 아이들과 생활하며 한해 마무리 잘하자~!!! 아자아자~!!!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늘 감사하다 힘을내자 슈퍼파워 화이팅!!!
마냥 좋은 일만 있을 수 없어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지 울고 싶을땐 한번 크게 울고 털어버리자. 힘을 내! 이만큼 왔잖아.
오늘은 결석생이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출근하지만 아이들을 만나면 어느새 즐겁게 지내는 너의 모습을 볼 수 있지..힘내!!토닥토닥^^보육교사 모두모두 화이팅!!
나는 잘 하고 있다.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모님에게 신뢰받고 있다. 오늘도 자기 최면을 하면서 화이팅!!
니가 무엇을 하는지 어디를 가는지 내 눈을 계속 너를 쳐다보며 온 신경이 너에게 맞춰져 있어. 그런 시간이 행복하고 즐거워서 이 일을 계속 할 수 있는원동력이 되지! 함께 손을 잡고 밖으로 나가 햇빛도 쐬고 꽃구경도 하는 순간이 즐거운 내가 좋아~ 이런 내 마음을 몰라주는 오해하는 순간이 있더라고 좌절하지 말고 힘내서 열심히 하자
어느덧 12년째 ~ 힘들고 지쳐서 울고 싶을때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잘 해 나온걸 보면 분명 멋진 교사가 맞을거야~^^ 지금까지 수고 많았어~ 앞으로도 지금처럼 화이팅 ! 하기~^^
비록 힘이 들고 원아가 없어서 눈치가 보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여기까지 살아왔네.. 아이들이 말을 안 들어서 열불 터지지만 그동안 잘해왔다. 고생했다. 앞으로 살아갈 동안 할 직업인데 열심히 살아보자. 아이들 잘 돌봐주자 웃는일도 많이 있겠지 그리고 성질도 좀 더 죽이자 내 자신아! 힘내라 아자!!
초보교사로써 실수도 있었지만 여러가지 보육환경안에서 많은 경험을 하고 나자신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던 시간들이였습니다. 그동안 잘해왔다고 격려해주고 앞으로도 더 잘할수 있다고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나자신에게..
5년동안 한길로 달려온 나 많은 아이들도 만나고 헤어지고 지금까지 나를 성장하게 만든 아이들 모두 고맙다 그리고 나도 잘 했어 토닥토닥
힘들지? 화를 내지 말아야지 해도 결국 화도 내버리고, 다 내려놓고 싶을 떄도 있잖아. 그런데 아이들때문에 웃는 일도 많았어. 네가 선택한 길이야. 초심 잃지말고 끝까지 내직업과 우리아이들을 사랑하며 힘내자.
늘 웃을일만 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웃어넘기지 못할것도 없는 이 일이 참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웃음에 격없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이 일이 참 감사합니다.
보육교사가 천직이라 생각하고 사랑스런 울영아들과 울고 웃고 있지요. 점점 보육 현실은 다양한 모습으로 힘들어 지고 있지만 그래도 오늘도 내일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들 곁에서 영원하길 바래봅니다. 화이팅!! 힘내시길~~^~*
영아도 유아도 아닌 친구들 어느덧 두 달이 넘어가고 이제야 조금씩 영아티를 벗어나는 아이들아 천방지축 뛰어다니느라 선생님 에너지 다 뽑아도 좋으니 건강하고 씩씩하게 나머지 시간 같이 보내자^^ 사랑한다 친구들 화이팅!!!
동료샘 저에게 희망을 주어 감사합니다. 건강합시다
어렵고 힘들어도 웃으며 지낼 수 있는 사랑스런 아이들과 동료 샘들 감사합니다~
날마다 초보입니다 황당하고 당황하고 무사히 하루가 기도하는 마음으로 그러나 좋은일도 있으니 위안삼아 지내고 있어요 유아교육이 맘대로 되지 않을 때 동료교사들에게 힘을 얻지요 모든 선생님들~ 화이팅하세요!!!
꼬망봇 AI가 사용자별 맞춤 문서를 자동 생성합니다. 작성하고자 하는 문서의 유형을 선택해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