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저장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회원가입
특색프로그램 > 적응프로그램
[적응]재미있는 놀잇감이 있어요
그리고 은비는 선생님, 친구와 함께 곰인형과 놀이했던 것처럼 소꿉놀이를 했어요. 어린이집은 재미있는 놀잇감이 많은 즐거운 곳이에요.
[적응]선생님 품에 안겨요
선생님과 눈맞춤하고 "사랑해~"라고 말하며 안아주세요. 선생님이 팔을 벌리면 나는 선생님에게 기어가 "사랑해~"라고 말하며 선생님 품에 안겨요.
[적응]엄마와 어린이집에 왔어요
엄마에게 안겨 처음 어린이집에 등원한 유빈이! 엄마와 함께 모빌, 딸랑이, 헝겊책을 보면서 호기심 가득! 재미있게 놀이하지요.
[적응]우리 반이 익숙해졌어요
낯선 어린이집 와서 엄마와 울면서 헤어지는 은비 슬픈 은비를 선생님이 따뜻하게 안아주시고, 편안하게 놀아주셔서 은비는 더이상 슬프지 않답니다. 은비는 이제 우리반이 익숙해졌거든요!
[적응]선생님이 좋아요
어린이집에 왔어요. 맛있는 밥도 선생님과 함께 먹고, 선생님이 기저귀도 갈아주세요. 선생님이 토닥토닥 재워주세요. 우리 선생님이 참 좋아요!
[적응]선생님과 함께 로션 놀이
보들보들~ 미끌미끌~ 선생님과 함께하는 로션 놀이가 정말 재미있어요.
[적응]이제는 씩씩해요
엄마와 함께 교실에 있으면 좋아요. 만약 엄마가 함께 교실에 없다면 어떨까요? 하지만 선생님과 함께 있어서 괜찮아요! 이젠 엄마와 웃으며 인사할 수 있어요.
[적응]우리 반 친구
우리반에는 내가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요. 친구와 함께 놀면 하루가 즐거워요.
[적응]같이 놀자
처음에는 혼자 노는게 재미있었지만 이제는 은별이는 친구들에게 인형을 나누어주고 함께 소꿉놀이하지요. 친구와 함께하는 놀이가 혼자 하는 인형 놀이보다 더 재미있다는 것을 알았거든요.
[적응]악기 놀이는 재미있어요
북소리 둥둥둥, 심벌즈 챙챙챙, 레인스틱 솨아솨아, 방울이 딸랑딸랑, 노래해요 아아아 악기 놀이는 재미있어요.
우리 선생님 최고
나는 처음 어린이집에 왔을 때 많이 울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내 맘을 알아주는 선생님이 있어서 울지 않아요. 우리 선생님 최고!
[적응]내 친구가 있어요
함께 소꿉 놀이할 수 있는 내 친구가 정말 좋아요.“친구야, 사랑해.” 함께 간식을 나눠 먹을 수 있는 내 친구가 정말 좋아요.“친구야, 사랑해.”
친구랑 함께하면 즐거워요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요. 그런데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이때, 친구들이 쓱싹쓱싹 그림을 그려 도와주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면 참 재미있어요.
[적응]신나는 놀이터
선생님, 친구와 함께 놀이터에 놀러왔어요. 놀이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놀이터에는 재미있는 친구들이 많이 있어요!
[적응]약속이 있어요
지후는 새싹반이에요. 새싹반에는 지켜야 할 약속이 있대요. 어떤 약속이 있을까요?
[적응]안녕? 안녕!
친구들과 인사해요. 안녕? 안녕!
[적응]엄마 다녀오세요
어린이집에서 밥을 맛있게 먹고 잠을 자고 신 나게 놀이하고 있으면 엄마가 온다는 것을 알게 된 병희는 이제 엄마와 웃으며 인사할 수 있어요!
내가 있어요
새로 온 어린이집이 신기하고 낯선 호준이. 어린이집을 둘러보니 내 물건과 내 자리가 있네요. 내 사진을 찾아보면서 신이 난 호준이랍니다.
우리 원 새 친구
서준이는 3월이 되면서 새로운 원을 다니게 되었어요. 신나는 마음도 있었지만, 걱정스러운 마음이 더 컸답니다. 과연 유치원에서의 첫 날은 어땠을까요?
뱅글뱅글 마법유치원
행복마을 말썽쟁이 친구들이 마법유치원에 갔어요. 과연 말썽꾸러기 친구들은 마법유치원에서 어떻게 착한 친구들이 되었을까요?
풀잎반의 약속
형님이 되어 풀잎반이 된 친구들이 모여있어요. 오늘 풀잎반 친구들은 친구들과 선생님은 풀잎반 만의 약속을 정해보았어요. 어떤 약속을 정했을까요?
혼자서도 잘할 수 있어요
오늘은 처음으로 유치원(어린이집) 가는 날! 나 혼자서도 준비할 수 있어요. 옷 입고 가방 메고 유치원(어린이집)으로 출발! 두근 두근 새로운 치원은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적응]영일이가 좋아하는 자유선택활동시간
3월이 되어 새로운 반이 된 영일이는 부푼 기대를 하며 교실로 들어갔어요. 우리 반에는 어떤 장난감이 있을까?
[적응]새로운 친구를 만난 누리
누리는 아는 친구와 선생님이 없어 새로운 반에 가는 것이 싫었지만 이제는 이제 새로운 교실, 새로운 친구, 새로운 선생님들이 좋답니다. 앞으로 친구들과 더 재미있게 놀기로 다짐도 해보았답니다.
[적응]새로운 친구 도희
은영이는 새친구 도희가 처음에는 반갑지 않았지만 도희를 도와주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은영이는 집으로 돌아오며 도희를 더 많이 도와주기로 생각해보았답니다.
키키의 하루
어린이집에서 즐겁게 지내고 돌아온 키키의 하루 이야기
[적응]하하 호호 히히
친구들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하, 호호, 히히가 교실에서 얼마나 즐겁게 놀이하는지 이야기를 통해 들어볼까요?
[적응]내 친구
햇님반 친구들은 정말 좋아요. 인사도 잘하고, 점심도 잘 먹고, 정리도 잘하는 친구가 나는 정말 좋아요.
꼬망봇 AI가 사용자별 맞춤 문서를 자동 생성합니다. 작성하고자 하는 문서의 유형을 선택해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