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로서 매년 이뤄지는 상담을 진행해오고 부모님과 상담을 원활하게 이뤄졌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유아들의 하나 하나 발달과 일상생활에 대해 준비해야 할 사항도 많아 항상 미리 준비해 오면서 준비가 많은 교사가 부모님과의 공감할 수 있는 상담이 될 수 있다는 강의에 다시 한 번 교사의 자질을 높일 수 있다는 것 느꼈습니다.
늘 알고 있는 교육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다시 한 번 교육을 통해 다시 교사의 전문가가 되기위한 기초를 다지는 계기가 되어 좋은 강의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