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21 |
강의 잘 들었습니다.
|
오정은 |
395 |
2018-05-01 |
|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반복되는 재교육은 필요한 것 같아요. 장애인에 대한 편견없는 인식을 가지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1920 |
유익한 강의
|
홍주영 |
471 |
2018-05-01 |
|
좋은 강의입니다.
|
| 1919 |
강의 잘들였습니다
|
박인숙 |
385 |
2018-04-30 |
|
장애인에 대한 예의 있는 행동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 1918 |
수강후기
|
김화영 |
391 |
2018-04-30 |
|
잘들었습니다.
|
| 1917 |
아동학대예방과 영유아 관리
|
정현주 |
493 |
2018-04-29 |
|
이 강의를 통해서 평소에 제가 아이들과 어떤 상호작용을 해 왔는지에 대해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중요하게 생각하였는데
강의를 통해서 제가 고쳐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를 한 번 더 생각하게 되었네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 1916 |
안전사고
|
고인경 |
392 |
2018-04-28 |
|
많은도움되었음
|
| 1915 |
늘 새로움이~~
|
조선옥 |
390 |
2018-04-28 |
|
매번 들어도 늘 새롭게만 느껴지는 교육이랍니다.
함께 하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건강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이 크게 느껴지는 시간이 었습니다.
언제 들어도 감사한 교육인것 같습니다.^^
|
| 1914 |
유익한 강의내용이였습니다.
|
박현미 |
473 |
2018-04-26 |
|
감사합니다.
|
| 1913 |
감사합니다.
|
박현미 |
364 |
2018-04-26 |
|
이렇게 좋은 강의를 무료로 듣게 해 주시고 듣는 것만으로도 교사로써 당황하지 않고 의무자로써 할 수 있는 행동들에 대해 정말 잘 강의해 주셔서 무척 좋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1912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유연숙 |
496 |
2018-04-26 |
|
강의 감사합니다.^^
|
| 1911 |
강의 잘들었습니다
|
윤정열 |
385 |
2018-04-26 |
|
유익한 강의 좋아요
|
| 1910 |
수강잘들었습니다
|
윤정열 |
361 |
2018-04-26 |
|
감사합니다. 몰랐던 부분 좀더 상세히 알게되었었습니다.
|
| 1909 |
감사합니다~~
|
임수정 |
414 |
2018-04-25 |
|
|
| 1908 |
감사합니다
|
김미진 |
489 |
2018-04-25 |
|
|
| 1907 |
보육교사직무스트레스
|
조남예 |
433 |
2018-04-24 |
|
|
| 1906 |
희은
|
송희은 |
480 |
2018-04-24 |
|
감사합니다.
|
| 1905 |
강의 잘 들었습니다.
|
김화숙 |
504 |
2018-04-23 |
|
심화된 내용이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 1904 |
스트레스 의무교육을 듣고
|
오수미 |
411 |
2018-04-23 |
|
힘들어도 자신만의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서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해야 될것 같아요
|
| 1903 |
감사합니다.
|
김영희 |
509 |
2018-04-23 |
|
아동관리에 많은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다른강의도 듣도록할게요.
|
| 1902 |
감사합니다.
|
김미숙 |
384 |
2018-04-23 |
|
|
| 1901 |
감사합니다.
|
신용철 |
388 |
2018-04-23 |
|
|
| 1900 |
강의 잘들었습니다.
|
고유미 |
409 |
2018-04-23 |
|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1899 |
수강 잘 받았습니다
|
이현정 |
379 |
2018-04-23 |
|
감사합니다
|
| 1898 |
강의 잘 들었습니다
|
남지윤 |
502 |
2018-04-22 |
|
|
| 1897 |
강의 잘 들었습니다
|
전희진 |
490 |
2018-04-22 |
|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
|
| 1896 |
매우 만족한 강의 입니다.
|
김양옥 |
412 |
2018-04-22 |
|
교직원 교육및 부모 교육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1895 |
감사합니다
|
지 명자 |
369 |
2018-04-22 |
|
감사합니다
|
| 1894 |
감사합니다
|
지 명자 |
372 |
2018-04-22 |
|
잘 들었습지다 감사합니다 지도할 때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
| 1893 |
교육 잘 받았습니다.
|
김미애 |
365 |
2018-04-22 |
|
스트레스 없는 보육으로 아이,보육교사,부모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 1892 |
교육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미애 |
382 |
2018-04-22 |
|
일년에 한번 의무적으로 받는 교육 이라 매년 받고 있는데 받으면서 많이 예전과 인식이 달라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