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2 |
관리동 준비과정 강좌를 듣고
|
햇살가득 |
189 |
2014-11-15 |
강좌를 진행해주신 소장님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차분한 목소리에 세심한 부분까지 전달해주시고 열정적인 소장님의 강의에 푹 빠져
6시간이 금방 지나간 것 같습니다. 준비시간이 넘 짧지만 오늘 소중한 자료를 주신것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겠습니다. 그래서 꼭!꼭!꼭! 국공립 원장으로 임명되어 소장님께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훌륭한 정보, 강의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꼬망세평생교육원의 발전과 성곡을 기원하며 축복합니다.
|
| 211 |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쿠쿠 |
180 |
2014-11-15 |
매우좋은 경험으로 바탕으로 많은 것을 알려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 210 |
원 운영관리 전문과정
|
김정란 |
308 |
2014-11-08 |
|
|
| 209 |
잘 알고 가요~~~^^
|
이윤* |
191 |
2014-11-03 |
변경된 평가인증에 대해 잘 알고 갑니다.
좋은내용의 교육 감사합니다.
잘 배운것을 잘 써먹겠습니다. ^^
|
| 208 |
원 운영관리 전문과정
|
이영의 |
244 |
2014-10-19 |
많은 고민 끝에 수강하게 되었는데 결론은 참 잘했어요 랍니다.
어떤 강좌등 수강신청전에 고민하실 겁니다. 시간 ,비용, 내가 필요로 하는 내용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가등등 ..... 원을 운영하실 계획이 있으신분, 또 운영 경험이 얼마되지 않은 분들은 꼭 이 강좌를 들어 보라고 권해 드립니다. 원을 운영하며 부딪치게 되는 문제들을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될 것입니다.
끝으로 열강해 주신 정 많고 따뜻하신 윤현경강사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
| 207 |
원 운영관리 전문과정
|
박수진 |
258 |
2014-10-14 |
원관리업무를 맡게 되면서 교사였을 때에는 생소했던 업무들을 마주하게 되었어요.
막막하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지요.
강좌를 들으면서 그런 두려움이 줄어들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회계업무와 문서관리 내용두 꼭 필요한 부분이었구요.
마침 평가인증을 준비중이었는데 그에관한 부연설명까지 해주시고 꿩먹고 알도 먹었네요 ㅎㅎㅎ
소중한 인연 교육수료 이후에도 이어질 수 있게끔 분위기 조성을 해주신 강사님과 유쾌하신 회장님 ^^
열성적인 원장님들 모두 반가웠어요 ~~!!!
간식까지 준비해주신 강사님 센스쟁이 !! 수고스럽게 준비하신 자료나눔 감사했습니다.
suzi000@hotmail.com
|
| 206 |
원운영관리전문과정
|
이민주 |
268 |
2014-10-14 |
9월개원을 하며 많은 것이 두렵고,,,어떻게 관리해야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공간에서 생활하고
우리 교직원들이 행복하게 다닐수 있으며
학부모가 만족할수 있는 곳을 만들수 있을까 하며 고민고민하던중 선택한 꼬망세 원운영관리과정..
과정하나하나를 꼼꼼하게 목록별로 나누어서 실질적인 운영 예들과 함께 강의해주신 덕분에 긴시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강의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놓치고 갈수 있는 부분들을 세심하게 알려주시고 전체적인 원운영을 효율적으로 진행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됨을 더 감사드리고 우리 아이들, 교사, 학부모가 행복한 공간이 될수 있도록 강의해주신 강사님과 꼬망세에 감사드려용~
아!!점심도 맛있었다는 점!!!^^*
강사님~문서서식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인덱스와 5영역별 문서목록 부탁드립니다.~
꼼꼼하신 문서에 반했습니다~
어제내내 원에서 문서점검했네용~~^^
romee0@hanmail.net
|
| 205 |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윤현경 |
311 |
2014-10-14 |
아름다운 가을 입니다.
날씨가 무척 좋았던 지난 주말~*
해야 할 일 이나 하고 싶은 일들이 정말 많았을텐데, 그 많은 유혹을 물리치고 ㅋㅋ
멀리 경북 경주에서, 세종시에서, 파주에서, 의정부에서, 하남에서, 서울에서 등등~
배움과 성장을 함께 하시려는 많은 원장님들의 모습을 보면서
저 역시도 많이 느끼고 배우는 보람된 하루 였습니다.
함께한 짧은 시간 이었지만, 소중한 인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강후기 올려주신 한원장님, 백정원 원장님, 최원장님, 김지혜 원장님, 안혜진 원장님 또한
더욱 감사드립니다.
한 분 한 분 원장님들의 온기와 비젼과 열정이 느껴집니다.
우리 모두는 이 나라의 유아교육을 책임지는 정말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소중한 사람들 입니다.
서로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며 화이팅 해요!! ㅎㅎ
우리가 많이 들었던, 아프리카 속담 ~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 라는 말 처럼,
우리 서로 힘이 되어서, 함께 멀리 가요!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삶을 이루어요!!
이 밤, 저 역시도 원장님들 덕분에~~
더 노력하고 성실하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필요하신 서식이나 자료는 메일이나 문자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yhkpoem@hanmail.net / 010-2262-5682
------------------------------------------------------------------
|
| 204 |
원운영관리 전문과정 수강후기
|
안혜진 |
295 |
2014-10-13 |
안녕하세요 지난 토욜에 원운영관리 강의를 듣고 일상으로 돌아와 다시 한번 교재를 펼쳐 보았습니다
늦게 가는 바람에 첫수업은 듣지 못했지만 원장님에 꼼꼼한 문서관리와 학부모 운영위원회와 교사관리
를 들을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교재를 보니 그날이 다시 떠오르네요 상당히 분위기도 좋았고 유익한
강의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강의를 신청할 때는 답답한 마음에 신청을 했는데 질문 하나하나에 정
성껏 대답을 해주시는 모습에 믿음이 가고 또 어디 물어보기에 꺼려질 수 있는 문제들이 좀 스스로
정리가 되는 듯 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였고요 다음에도 좋은 기회에 만날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203 |
원운영 관리 전문 과정
|
김지혜 |
296 |
2014-10-13 |
지난 토욜일 원운영 관리 전문과정 강의를 들었습니다
이제 원 오픈을 준비하는 원장으로서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어느 원이든 서로 원을 운영을 하면 자기의 노하우나 원운영환경을 오픈하기를 꺼려하는데
윤현경 강사님께서는 강의 자료에 그동안의 원운영의 문서와 원 환경을 새새히 사진과 문서로
준비해 주셔서 한눈에 잘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쉬는 시간 중간중간에도 질문에도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원운영강의가 끝나고 가신줄 알았더니
회계강의가 끝나 오늘 일정이 끝날때까지 남아계시더라고요 갈때 한명한명 따스히 격려와
배웅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었던 지식과 정보 강사님의 주신 자료에 설명을 들어가며 좋은 아이디어와
그동안 생각못하고 지나쳤던 점들도 되돌아보며 새롭게 알수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말씀도 재치있게 잘 하셔서 강의 듣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잘 들었습니다
멀리 간만큼이나 보람이 두배였던 교육이었습니다
이강의로 인하여 다른 원장님들과로 교류할수 있고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날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원장님들 화이팅!! 윤현경 강사님 화이팅!!
|
| 202 |
원 운영관리 전문가 과정
|
최원장 |
252 |
2014-10-13 |
윤현경 강사님^^ 정말 멋진 강의 너무 잘 들었어요!
강의가 있던 날! 조금 일찍 도착해 낯선 공간에서 어색해하는 저를 함박웃음으로 편안하고 친근하게 맞아주시고, 또 열정적으로 강의 하시는 강사님 모습을 뵈며 저도 긍정의 힘을 얻었답니다.
사실 기존 원을 인수해서 2달간 운영을 하면서 많은 문제와 업무상 스트레스가 많았거든요!
ㅋㅋ 인수 첫달 학부모 모니터링단 다녀가시고, 이젠 하반기 지도 점검까지....정말 저는 복이 아주 많은 원장인가 봅니다.^^
덕분에 짧은기간이지만 많은 경험을 통해 처음보다는 제자신이 좀더 단단해진것 같아요!
강사님의 원운영관리 전문가 과정을 들으며, 업무적으로도 이젠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까지 드네요!
8년의 유치원교사생활과 5년간의 어린이집 교사 경험을 토대로 강사님의 강의내용을 수만번 되새김질해서 앞으로 내실있는 원을 잘 운영해 보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ㅋㅋ^^
|
| 201 |
원운영 관리 전문가 과정
|
백정원 |
261 |
2014-10-13 |
원장님의 열정이 돋보인 강의 듣고 많은 힘을 얻어갑니다.
갈매기 동영상을 보았을 때 정말 많은 위로도 받았답니다.
동영상 멜로 보내주시면 무한 감사입니다.
서류는 맘 가시는 걸로 보내주심 감사합니다.^^
pollio94@hanmail.net 여기로 보내주세요^^
|
| 200 |
원운영관리 전문가 과정
|
한원장 |
270 |
2014-10-13 |
지난 토요일 원 운영관리 전문가과정 강의를 해주신 윤현경강사님 감사합니다
몇번 망설이다 강의신청을 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자료 준비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겠어요
서류파일 목록과 교사교육연간, 교사교육 리스트등 여러가지 좋은 자료도 좋았습니다
죄송하지만 서류폼좀 부탁 드립니다
dlstnrr46@hanmail.net
|
| 199 |
알찬교육이었어요
|
강민경 |
174 |
2014-09-24 |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실감나게 잘 가르쳐주시고, 부족한 점도 잘 집어 주셔서 교육에
대단히 만족합니다.
자료도 많이 준비해 주시고, 수업내용도 딱딱하지 않고,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배워
더더욱 만족 했어요 ^^
강의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시간이 더 있었으면 했어요. ^^;;
다음에는 조금 더 길게 해주시면 감사해요~~~~^^
|
| 198 |
교육 잘 받았습니다.
|
김수연 |
187 |
2014-09-24 |
교육을 받기전 만연하게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주는 것만으로 만족하였으나 실감나게 읽어주는
법을 알게 되어 이제는 동화구연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책을 좋아하게 만들고 상상할수 있게 만들수 있을것 같다
강의 시간이 짧아 단시간에 끝내는것이 아쉽다는것과 깊이 있는 수업이 되기에 부족했던 시간인것 같아요
다음 강좌에도 참여할께요~~~^^
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 197 |
넘 즐거웠습니다.
|
윤*경 |
183 |
2014-09-24 |
주말에 많은 준비를 해서 감사해요
친절하시고, 밥도 맛있게 사주시고,....주말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깊은 감명 받구 돌아갑니다.
저의 열정을 아이들이 느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 196 |
고맙습니다.
|
김*정 |
184 |
2014-09-24 |
지루하지않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강의를 해주셔서 좋았구요.
하루 강의 만으로도 만족스러운 동화구연이 되었던것 같아요.
음...그래도 아직 타 교육기관에 비해 많은 교육이 없어서 다양한 교육 준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강의 열정적으로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많은분들이 수고 많으셨습니다.
|
| 195 |
이런 좋은교육!!!
|
차화* |
179 |
2014-09-24 |
주제와 맞는 밑그림, 만드는 법을 자세히 소개해 주셔서 당장에라도 써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전 연령층에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도록 구성해 주셔서 강사님의 센스를 엿볼수 있었어요.
업그레이드 된 저의 모습이 흐믓해 보입니다.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꾸뻑 ^^
|
| 194 |
즐겁게 잘 배우고 갑니다
|
예** |
180 |
2014-09-24 |
좋은 교육 받으러 시간을 투자해서 온 보람이 있네요.
아이들이 저를 더 좋아할수 있게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성남(분당)지역에서도 교육해 주셨으면 더 좋을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투자한 시간이 아깝지 않아요~~~^^;;
다양한 교육 많이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193 |
습득이 빠른 교육이었어요
|
조수* |
187 |
2014-09-23 |
강사님의 강의가 습득이 가능하고 쉽게 따라 할수 있도록 재미있게 지도해 주셨습니다.
따로 준비자료도 준비해서 교사생활(직업)에 사용할수 있는 자료를(복사물/교구제작) 함께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교육도 기대됩니다.
|
| 192 |
좋은교육 감사합니다.
|
조** |
175 |
2014-09-23 |
강의 내용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자료를 활용할수 있게 되어 넘 좋은 교육이라고 생각되고요.
즐거웠습니다. 많은 준비해 주시느라 관계자분들께도 고맙구요. ^^
항상 행복하세요~~~~^^
|
| 191 |
손 쉬운 설명에 감동 ^^
|
박민* |
182 |
2014-09-23 |
다양한 교구가 제시되어 많은 부분을 배울수 있었고, 동화구연에 대해 조금더 알게된것 같다
아이들에게도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을 해줄수 있게 된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아이들에게 조금더 다가갈수 있는 교육도 꼭 해 주세요. ^^
베이비마사지, 응급처치,등 직접적인것과 보육일지를 잘 작성하는법도 알려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
| 190 |
좋은 강의였습니다.
|
민은* |
173 |
2014-09-23 |
선생님의 강의가 리얼하셔서, 재미 있고 많은 표현력을 배웠습니다.
강의료를 낮춰주시면 더 많은 강의를 들을수 있을것 같아요 ^^;;
많은 준비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 189 |
동화가 재미있어졌어요.~~
|
강*란 |
184 |
2014-09-22 |
강사님께서 수업을 철저히 준비해 오셔서 넘 배울게 많았습니다.
시간도 정확하게 지켜 주시고, 내용도 알차고, 그래서 그런지 재미있는 동화를
더 재미있게 들어서 원에 가면 "아이들에게도 이렇게 동화구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 188 |
좋은교육이었어요.
|
이*선 |
184 |
2014-09-22 |
강사님의 음성모사가 쪼금 더 좋았으면 했지만, 저도 아마 이렇게 까지는 하지 못했던것을
생각하니...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더 액센트와 억양에 강약을 주어서 아이들에게도 쉽게 설명할수 있는 보육사가 되도록 할께요~~^^;;
많은 준비에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 187 |
주말이 즐거웠습니다.~~~^^
|
주미* |
178 |
2014-09-22 |
강사님께서 수업준비를 충분히 잘 해오셔서 쏙쏙 머리속에 들어오고,
또한 즐거움과 기쁨이 함께 어우러져 주말인데도 기쁨을 맛볼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필요한 교육 개설되면 또 수강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워요~~~준비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구요..^^
|
| 186 |
좋은 교육
|
김명* |
173 |
2014-09-22 |
구체적인 이론과 실제가 잘 전달되게 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던것 같습니다.
필요한 부분을 잘알고, 미리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강사님의 열정이 고스란히 제게 와 닿았네요.
많은것을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185 |
교육내용이 넘 재미있었어요.
|
주*영 |
178 |
2014-09-22 |
강의를 매우 흥미롭게 유도해 주시고, 동화구연 따라해보기 활동에서도 정확하게
내용을 찾아서 알려주셔서 이해력이 좋았던것 같아요. ^^
강의 내용들이 재미있고, 시간 가는줄 몰랏습니다. ^^
다른 강의도 들으러 올께요!!!
|
| 184 |
다른교육도 부탁드립니다.~~
|
조영* |
173 |
2014-09-22 |
교육준비를 열시미 해 주셨다는것을 강의 받으면서 느껴졌습니다.
강사님께서 열정을 갖고 강의해 주신게 넘 고맙구요.
다른교육도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다른것은 이해가 빠른데...아이들 관찰일지 적는법이 약한것 같아요.
이 부분에 대한 강좌를 개설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것 같네요. ^^
|
| 183 |
좋은 교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윤숙* |
199 |
2014-09-22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쉽게 가르쳐 주셨어요. 넘 고맙습니다.
교구제작시 저희가 손쉽게 만들수 있도록 준비도 철저히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는 잘 할수 있겠는데 학부모에게는 자세한 설명이 어려운것 같아요.
학부모 상담법 강좌가 교육된다면 바로 수강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