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몰] 에듀파인 견적서 가능한가요? |
꼬망세몰에서는 선생님들이 쉽게 품의를 올리실 수 있도록 에듀파인 품의 등록 양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장바구니에 구매할 상품을 담고, [에듀파인 견적서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각 항목별 내용을 복사하거나 업로드 가능한 엑셀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꼬망세몰] 매월 주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고 싶어요. |
매월 놀이 계획안이나 시즌에 맞는 상품(만들기, 교재교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 월별 만들기 페이지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tore.edupre.co.kr/_prozn/_system/shop/monthly_event2.php
|
[꼬망세몰] 비교 견적서(타견적서)를 받고 싶어요. |
기관 특성상 비교 견적서(타견적서)가 필요하신 경우, 전화 혹은 1:1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
[꼬망세몰] 상품 가격에 VAT(부가세)가 포함되었나요? |
모든 상품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시 별도의 부가세가 붙지 않습니다. |
[꼬망세몰] 후불결제 견적서가 필요해요. |
견적서는 주문 전 장바구니에서,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주문 확인은 사이트 우측 상단 [주문조회] 탭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주문 시 상품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편한 주문 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니 간단하게 가입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꼬망세몰]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
주문 이후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꼬망세몰]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은 어떤 곳이 있나요? |
현재 꼬망세몰에서 무통장입금(고정계좌)이 가능한 은행은 '농협'입니다. |
[꼬망세몰]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
배송 지정일 및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 출고 완료 시 문자로 알람이 발송되며, 이후 지역의 택배 기사님이 지정되면 직접 연락하여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꼬망세몰] 배송 현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주문 후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완료된 경우, 송장번호 조회도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꼬망세몰 멤버십 등급 기준 및 혜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PC 메인 페이지 우측 동그라미 윙배너 두 번째 '멤버십 혜택'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 멤버십 등급&혜택 확인하러 가기 |
[꼬망세몰] 주문 후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결제방식을 '고정계좌', '가상계좌'로 지정하여 주문한 경우, 최대 14일 이내 입금해야 주문이 확인 가능합니다. 14일 이후 해당 주문 건은 자동 취소가 되며,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꼬망세몰] 탈퇴한 아이디의 주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
회원 탈퇴 시 주문 내역과 고객 정보 모두 삭제되며, 포인트도 소멸되어 복구가 불가합니다. 탈퇴 전 위 내용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꼬망세몰] 배송지 변경 가능할까요? |
배송준비중,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배송지 주소 변경 불가하며, 출고대기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전화 혹은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립니다. |
[꼬망세몰] 환불 절차에 대해 알고 싶어요. |
환불은 주문 시 결제하신 수단을 통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용/체크카드 카드 취소 환불의 경우, 결제대행사 KCP를 통해 처리되며, 취소 확인 메일을 별도로 발송해 드립니다. 취소 접수 후 카드사마다 상이하나 대략 3~5일 후 환불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재 입금 확인까지는 은행사마다 상이하나 정보 전송 시간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부분 취소가 불가하며, 부분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계좌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핸드폰 결제 당월 결제 및 전액 취소만 가능하며, 결제월이 지났거나 부분 취소는 불가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계좌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고정계좌 매주 금요일 6시 이전 일괄 환불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반품의 경우 회수가 완료된 해당 주차 금요일에 입금 처리됩니다. 환불 계좌는 환불 접수 시 직접 기재하신 계좌로 입금되고 있습니다.
|
[꼬망세몰] 상품이 배송 준비 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준비 중'상태라면 이미 배송을 하기 위한 준비 단계이므로 직접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유선으로 연락 주시면 업체 확인 후 배송 전이면 취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발송이 된 경우에는 수령 후 반품 처리가 진행되며, 구매하시는 분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꼬망세몰] 후불결제가 궁금해요 |
후불결제는 국공립/병설/단설/학교/특수기관/공공기관 대상으로 상품을 우선 수령하고, 추후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후불결제 요청 시 결제 방법에서 '후불결제'를 체크해 주문하시면 되고, 최초 주문 시 연락드려 확인 후 배송처리 됩니다. 품의 완료 및 결제 동의 후 주문 가능하며, 자동으로 물품 발송 후 취소 불가합니다. 개인 주소 수령은 불가하며 배송지는 기관 주소만 가능합니다. 물품 배송 완료 후 필요한 증빙 서류를 발급해 드리며, 결제(입금)는 주문 후 30일 내에 해주시면 됩니다.
▶ 후불결제 자세히 보러 가기 |
[꼬망세몰] 포인트 사용이 안 돼요 |
포인트는 최소 5천원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금액 만큼 포인트를 입력 후 사용하고, 차액은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포인트 사용하여 결제 시 결제 방법을 '고정계좌'로 선택 하시면 더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결제 방법에서 계좌입금은 무엇인가요? |
계좌입금 선택 시 농협 계좌 번호로 주문 후 14일 내 입금해야 '주문완료' 처리되어 물건이 발송 됩니다. 미 입금 14일 경과 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 됩니다. 입력한 입금자명(기관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 빠른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장 사본은 마이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고정계좌로 주문 후 취소, 반품 시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꼬망세몰] 첫 구매 혜택이 있나요? |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상품 결제 시 최소 5천 원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쿠폰 발급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쿠폰다운로드 에서 직접 쿠폰 다운로드 하시고, 제품 주문페이지에서 쿠폰 적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세금계산서와 현금 영수증 둘 다 받고 싶어요. |
카드 전표와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신 경우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기 때문에 중복 발급이 불가합니다.
1. 카드 결제(체크카드, 현금카드)하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법 제33조 2에 따라 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없습니다. 카드 전표(매출전표)를 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시면, 결제완료 페이지에서 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고, 주문하실 때 입력한 메일주소로 발송된 결제내역 안내 메일에서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쇼핑몰 상단의 "주문조회"에서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주문하신 경우에도 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상단 "주문조회"에서 문자로 받으신 주문번호와 주문할 때 입력하신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카드전표(매출전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2. 현금 결제(가상계좌, 계좌이체 등)하셨을 때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신 경우에도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됩니다.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즉 현금영수증도 세금계산서와 같은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점 유의하신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꼬망세몰] 제주 및 도서 산간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택배사에서 공통으로 지정하는 도서 산간지역에 대해 추가 배송비(4,000원)부과됩니다. |
[꼬망세몰] 택배 회사와 송장 번호를 알고 싶어요. |
송장번호와 택배회사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
포인트는 상품 구매 후 적립 가능합니다. 1. 상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버튼 클릭 > 자동 '구매 결정' 상태 변경 > 상품 금액의 1% 적립 2. 상품 구매 7일 후 자동 '구매 결정' 상태 변경 > 상품 금액의 1% 적립
포인트 적립율은 전 회원 등급 상품 금액의 1% 적립, 멀티 회원 2% 가 적립됩니다. (스마트 회원은 별도의 포인트 적립없이 전 상품 무료배송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유료회원 가입 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최소 5,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며, 결제 페이지 내에서 사용 희망하는 포인트를 직접 입력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로 적립된 포인트는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는 타 아이디로 이전 불가합니다. 적립/사용 포인트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 내역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카드로 결제했는데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세금계산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대체됩니다.) |
[꼬망세몰] 카드명세서, 거래명세서(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
카드명세서, 거래명세서(영수증)은 로그인을 후 꼬망세 쇼핑몰 메인 우측 상단의 '영수증 출력'을 누르시면 원하시는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면 주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
[꼬망세몰]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은 얼마나 보관되나요? |
장바구니에 넣어두신 상품은 최대 30일까지 보관됩니다.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사이 물품이 품절되거나 재고가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며, 장바구니 견적서 금액과 주문 확정 시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꼬망세몰]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
전화로 주문 시 주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전화 주문은 불가합니다.
직접 주문 시 마이페이지에서 필요한 증빙서류 발급, 송장번호 조회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꼬망세몰] 상품을 취소, 교환, 반품하고 싶어요. |
물품 배송 전이라면 마이페이지의 취소 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물품을 받아 보신 후라면 마이페이지의 교환,반품 요청 버튼을 눌러 신청해 주시면, 전화드려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 교환의 경우 같은 물품에서 금액이 추가가 되지 않는 옵션으로는 교환이 가능하나, 다른 물건으로의 교환은 어렵습니다. 예) 동일한 상품의 금액이 추가 되지 않는 디자인, 색상 변경 등
2. 반품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은 물건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7일 이후 '구매결정'처리가 되며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사이즈/색상변경, 배송 주소지 오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 왕복 배송비(배송비+회수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