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료회원신청
  • 꼬망세몰
  • 회원안내
  • facebook
  • kakaostory
  • twitter
  • youtube

FAQ(자주 묻는 질문)

꼬망세 사이트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FAQ
질문
[꼬망세몰] 탈퇴한 아이디의 주문 내역을 알 수 있을까요?
[꼬망세몰] 배송지 변경 가능할까요?
[꼬망세몰] 환불 절차에 대해 알고 싶어요.
[꼬망세몰] 상품이 배송 준비 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꼬망세몰] 나중 결제가 궁금해요
[꼬망세몰] 묶음 배송이 궁금해요
[꼬망세몰] 포인트 사용이 안 돼요
[꼬망세몰] 결제 방법에서 고정계좌는 무엇인가요?
[꼬망세몰] 휴대폰 결제 후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꼬망세몰] 첫 구매 혜택이 있나요?
[꼬망세몰]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꼬망세몰] 세금계산서와 현금 영수증 둘 다 받고 싶어요.
[꼬망세몰] 제주 및 도서 산간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꼬망세몰] 택배 회사와 송장 번호를 알고 싶어요.
[꼬망세몰]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꼬망세몰] 카드로 결제했는데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꼬망세몰] 카드명세서, 거래명세서(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꼬망세몰] 장바구니에 넣어 놓은 상품은 얼마나 보관되나요?
[꼬망세몰] 전화 주문은 가능한가요?
[꼬망세몰] 상품을 취소, 교환, 반품하고 싶어요.
[꼬망세몰] 업체별로 배송비를 별도 부담해야 하나요?
[꼬망세몰] 주문한 상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어요.
[꼬망세몰] 상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어요.
1